본문 바로가기

스크렙/가벼운이야기들

이명박이가 간첩단을 잡았다는데 기독교인들은 속지 마세요!!!!

지난 수십년간  박정희와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등이 만들어낸 수없이 많은 간첩단 사건들이  다 거짓인것으로 드러나고 판결이 났습니다.

 

이명박이는  과거 한나라당 전신인  군사독재 정권이 행한대로  그대로  따라 하는 짓이니  간첩단사건은 조작이고 거짓말이라는것은 알사람들은 다 알것입니다.

 

만약  이들을 간첩단으로 몰고  판사가  인혁당처럼  판결후 바로 사형시킨다면  이명박과 그 일당들을 정권 끝난후에  곧바로  사형시켜버려야 할것입니다.

 

이는 국민에 대한 국가의 만행이고  그 만행을 아직까지 저지를수 있다는 것은  이 대한민국이 민주화가 되어있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이명박과 한나라당을 반대하고  국민과 국가를 위하는 자들이 빨갱이라면?  누가 진정 빨갱이고 국가를 배반하는 자들일까요?

 

군대도 안가는 놈들이  간첩은 잘도 잡아냅니다.   아주 썩을 놈들이지요!! 국가와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혀 없는  순  자기 이익만을 생각하는 자들!!!!!!

 

노무현 정부때  마지막  2007년 예산이 230조랍니다.  그런데 이명박의 2010년 예산이 330조라고 하네요!  백조나 늘어난 돈입니다.  사대강에 퍼붙는것이 22조라고 하는데? 맞을까요?  더 될까?  예산은 더 퍼붙는데 국민 삶을 팍팍하네요? 

 

왜 그럴까요?  부자들 세금은 팍팍 깎아주고  서민들에게는  갈고리로  세금을 긁어대기 때문일것입니다.  주유비부터  부가가치세  그리고  각종  세금들.......엄청나게 긁어대고 있습니다.  330조를 채우려면?  100조를 더 채우려면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부자들 세금을 100조를 넘게 깍아주고 있는데 말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국민들의 삶이 힘들고 팍팍해지는 상황에서   그리고 물난리가 나고 사람들이 수십명이 죽어간 이 마당에서  왜 간첩단 사건이 나타날까요?   조작아니면 설명이 안되는것입니다.

 

벌써 4월달서부터인가  국민들을 잡아다가 족치고 있답니다.  간첩단 조작하기 위해서  회유와 협박 그리고 폭력도 행사할지 모르겠지요!  국가보안법이라는게 뭐냐하면  귀에걸면 귀고리  코에걸면 코걸이가 국가보안법입니다. 

 

정권 맘대로  조작할수 있는 법이란 말이지요.  당신이 지금  사회주의 혁명론이라는 책을 보고 있다면 아니 선한 사마리안이라는 책을 보고 있어도  국가보안법으로 잡아갈수 있다는 말입니다.

 

아무나 잡아다가  간첩단을 만들고  조직을 구성해서  하부조직이 누구다? 라고 하면 그게 하부조직되는것입니까?    김진애 한진중공업에서 투쟁하는  분도  김정일 지시받았다고 떠드는것이 김무성입니다.

 

반값등록금 투쟁한  단체도 빨갱이고 간첩단의 한 조직이라고 합니다.  과연? 그렇습니까?   이건 사실도 아니고  조작이고  내년에 선거가 있고  한나라당과 이명박이가  내년 선거에서 패배할것이 뻔하니 지금 야당을 분열시키고  국가를 혼란에 빠뜨려  정권을 계속해서 잡아가겠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국가를 30년전의 독재국가로 만들겠다는 수작이지요.  이승만처럼  선거를 조작해서  영구집권하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자기들이 얼마나 오래 살겠다고? 이러는지.......

 

4대강을 다 죽여놓고!  아름다운 섬진강도 죽이겠다고  조만간 나설텐데........이런 놈들에게 정권을 또다시 맡겨야 하겠습니까?

 

국가부채를 수백조로 늘려놓고 국민들을  빚더미에 앉혀놓은 인간들이 이 인간들입니다.  이들이 또 집권하면 아마 그때는 국민들이 다 죽어나갈겁니다.   죽기싫으면 혁명을 해야하는데 그러면  국가보안법이 다 잡아가겠지요.

 

선거로 이겨야합니다.  이 대한민국을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서  사용하는  정치인들을 몰아내야합니다.  우선 먼저 한나라당을 몰아내야하고  그리고  민주당도 천천히 몰아내야합니다. 

 

정말 국민들을 위하는 정치인들을 세워야하고   정치를 바꾸기 위해서  돈안드는 선거를 해서  누구나 선거에 참여해서 정치를 할수 있도록 하는  국가를 만들어야합니다.  돈이 있어야 출마하고 정치할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놨기 때문에  이 대한민국이 변하지 않는것입니다.

 

돈이없어도  정치할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세상이 바뀝니다. 돈없는 서민들이 정치할수 있어야합니다.    지금은 우리가 돈이 없어서 출마를 할수 없지만   그러나 표를 던질수는 있습니다. 바꿔야 합니다.   바꾸지 않으면!!!

 

우리의 이웃들이 간첩으로 몰려서  형장에서 죽어갈수 있습니다.

 

당신도 그렇게 될수 있습니다.    이명박의 이익을 위해서  인천공항을 팔아먹고  자자손손 영원히 인천공항 하나로 떵떵거리며 먹고 살려고하는 그 수작을  보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을 자기 사위에게 팔아먹으려는 이명박의 공작을 보셔야 할것입니다.

 

삼성등 대기업들이 공기업을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공기업을 먹으면 당신들은 더이상 수도도 전기도 함부로 쓸수 없는 세상이 올것입니다.  

 

의료 민영화로  서민들을 아파도 병원 못가게 하고  다 병들어 죽게 하려는 이 흉포한 무리들을 그냥 놔두야 할까요?   정신들 차리시기 바랍니다.

 

특히 기독교인들!!  당신들 부터 정신을 차리셔야합니다.   우리가 이땅에 소속된 사람들이 아니지만  이땅에 살아가는 동안 이웃을 사랑하고 이웃을 섬겨야합니다.   김정일도 사랑해야하고  김정은도 사랑해야하는것이 기독교인에게 맡겨진 사명입니다.

 

빨갱이도 사랑하고   거지같은 이웃들도 사랑해야합니다.   그리고 이명박같은 쓰레기도 사랑해야 하는것이 우리에게 맡겨진 사명이지요!!   그러나  이웃을 죽이고  자기의 이익을 추구하는 자들까지 사랑해서 그들에게 계속 정치를 맡기는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잘못한 자들에게  사랑은  회초리입니다.  몽둥이질을 해야합니다.    북한  김정일을 몽둥이질 하려면  전쟁을 해야하니  그렇게 할수는 업으니   우리가 할수 있는 나쁜놈부터 몽둥이질을 해야합니다.

 

여자를 노리개로 아는 한나라당 쓰레기들과   기자에게  너 맞을레 라고 떠드는  한나라당 대표  국민을 향해서  빨갱이니  간첩이니   김정일의 지령을 받았느니 하고  터진입이라고  개소리를 지껄이는 김무성같은 자들!!!!!!!!

 

그들부터 이 대한민국 정치판에서 쓸어버려야합니다.   그래야 국민이 살고  민족이 살고 나라가 삽니다. 

 

이 나라가 잘살고  국민이 잘살아야  기독교인들도  삶이 윤택해지고 편해집니다.  고난이  하나님이 맡겨진 사명이라면  그렇게  고난을 향해서  제발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바꿀수 있으면 바꾸어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할일입니다.

 

선거하십시요!  쓰레기 정치인들을 구별해서  투표하십시요!!!   국민을 간첩으로 모는 새끼들을 다 쓸어버리십시요!!!   국가에서 간첩이라고 해서 간첩입니까?   웃기는 소리 하지 마시라고 하십시요!! 판사가 판결을 내려야 확인되는 것입니다.  

 

지금  언론에서 떠드는 것은  피의 사실 공표죄로  이것도 명백한 범죄입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이렇게 모욕주어 죽였습니다.    지금 이명박이가 하는 짓  언론이 하는 짓은 명백한 범죄입니다.  나중에 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