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렙/가벼운이야기들

교황이 신은 신앙 없어도 양심에 따르는 사람을 용서.

"신은 신앙 없어도 양심 따르는 사람을 용서"

프란치스코 교황, 무신론자가 보낸 편지에 답장

 

 

이게 바로 천주교의 본질   천주교는 믿음으로 구원얻는곳이 아니라는 것을  바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천주교는  예수님만으로 구원얻을수 있다는 성경을 부정했습니다.

 

오직 예수님만이 길이고 진리고 생명입니다.  이것이 성경입니다. 

 

양심에 따르는 사람?  사람에게 양심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양심이라는것은 정해진것이 아니란 말입니다.

 

살인범도  양심에 따라서 살인을 저지른것입니다.  도적질 한자도 결국 자기 양심에 따라서 도적질을 한것입니다.  양심에 찔려서 마음이 아플거라고요?

 

살인한자도  도적질한자도  결코 양심에 찔려서 마음아파하지도 않아요!! 

 

정말 그러면  대도적들  나라 국고를 수백조 탕진한 이명박이....해외 자산 개발한다고 수십조 퍼주고  하나님이 창조한 자연 파괴한다고 수십조 날리고...그래놓고도 뻔뻔하게  대통령을 잘 했다고  골프치고 다니고 테니스 치고 다니는 황제입니다. 

 

양심이 있으면?  이렇게 하지도 못해요!! 이명박은 양심이 없는 잡니다.  그런데 무슨 지가 장로라고!!!

 

전두환이 보세요!!  광주학살로  5천명이상의 국민을 총으로 칼로 죽였습니다.  광주시민이 빨갱이입니까? 이승만은 20만명 이상의 농민을  보도연맹원이라고 죽였습니다.  후방에서 국군을 위협한다고....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농민이 군인입니까? 총이 있습니까?  10대들까지도 보도연맹에 가입했다고 죽인 사실이 밝혀졌군요!


http://www.vop.co.kr/A00000276492.html

 

전두환은  삼청교육대라는것을 만들어서  2만명 가까운 사람들을  고문하고  죽였습니다.  팟빵에 가서 이이제이 삼청교육대 특집을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연천에서  삼청교육대로 죽은 사람 화장해서  한탄강에 뿌렸습니다.


http://cafe.daum.net/hanryulove/538/11761

사람 화장하는 냄새가 너무 심해서  뭐하냐고 주민들이 물어보니  개잡는다고 했다고 합니다.

 

효순 미선 죽인  미군 장갑차 군인!! 양심이 있을까요? 충분히 피해갈수 있는 공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효순 미선이쪽으로  장갑차를 몰아서  깔아뭉개 죽인 살인범들입니다.  사람을 향해서 장갑차를 몰다니요?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http://cafe.daum.net/Bestdresser/CzsZ/2125?q=%C8%BF%BC%F8%20%B9%CC%BC%B1%20%C0%E5%B0%A9%C2%F7%BB%E7%B0%ED%20%B5%B5%B7%CE

 

 

이런 자들을 비판하면  종북 빨갱이라고 취급받는게 대한민국입니다.  이런 자들을 비판하는 국민들을 종북 빨갱이로 모는게 양심이 있어서 하는 소리들입니까?  기독교인들도 양심이 있는건지? 묻고 싶습니다.

 

상식이 없는 세상입니다. 상식없는 세상!!!  박그네 국정원 도움 받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방송에 나올때  유세할때  국정원 여직원이 뎃글 안달았다고 여직원 인권 운운하고  뎃글 없었다고 떠들고 다녔습니다.  뎃글 없었습니까?  어디서 거짓말하고 있습니까?  원칙과 정의요?  사소한것에서 거짓말하는 자가 큰 거짓말은 안하겠습니까?  공약도 결국 다 사기질입니다.  거짓말 아닙니까!!!!  양심이 있는 것입니까?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2/12/17/0200000000AKR20121217104600001.HTML?did=1179m  불쌍한 여직원? 충청도에서 이런 유세를 했군요! 참 볼쌍사나운 대통령입니다.  전 박그네를 대통령으로 인정 안합니다.

 

 

 

 

양심이 있다면  뭐가 진리고 뭐가 거짓인지 분별해야지요!  분별할 줄 모르는 자가 양심이 있는 것입니까?

 

나라를 일본에 팔아먹고 떵떵거리고 잘사는게 양심이 있는 행동입니까?   그들도 마음이 아플거라고요? 그러면 나라 팔아먹은 놈들 자식이 대통령을 해야 하겠습니까?  이나라 권력과 재산을 다 장악하고 있는게 친일파 후손들인데...양심이 있으면  국가에 다 헌납해야지요!!   오히려 국가의 권력을 장악하고 재산을 장악하고 국민들 위헤서 군림합니다.  이게 대한민국 현실입니다.

 

친일파들 밑에서  떡고물이나 얻어볼까....소크라테스 되기는 거부하고  배부른 돼지들이 되기 위해서  양심을 팔아먹고  친일파들을  정치권에 보내는 자들이 양심이 있어서 하는 행동일까요? 

 

사람들은 자기가 행동하는게  양심이 있어서 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볼때 이미 양심을 팔아먹은 자들이고  양심에 화인맞아서 양심이 뭔지도 모르는 자들입니다. 

 

진리를 모르는 자들은  양심이 없습니다.  착한 사람들은 양심이 있을거라고 생각하십니까?  결국 착한 사람도  자기가 착하다고 착각하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착한 행위도 결국 자기 좋을대로 행하는 것이란 말입니다.

 

자기 좋을대로 행하는것이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착한행실을 하는 자들 그 공을 자기의 것으로 돌리지 않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이 그만큼 또 보응을 하십니다. 

 

저는 그들이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는다고  불못에 떨어질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불못에 떨어질 자들은 정해져 있습니다.  양심을 팔아먹은 자들!!  천주교 교황부터  이단사교집단들 그리고 권력자들과 부자들.....이웃의 것을 탐욕하고 자기것으로 만든 자들!!! 이런자들을 하나님이 용서해야 할까요??

 

착하고 선한 우리의 이웃들을 하나님이 불못에 던져야 공의로운 하나님이 될까요?  어린시절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을  예수님 안믿었다고  불못에 던져야 하나님이 공의로운 하나님이 될까요?   하나님의 심판가운데 불못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행위에 따라서 심판을 받기 때문에  불못에 던지우는 자들은 따로 있습니다.

 

양심에 따르는 자들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거듭난 자들만이 가능한 일입니다.   그들만이 양심이 살아있으며 생명이 있는 것입니다.  그들 말고는 양심도 생명도 없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새롭게 되어  분별하고  선함과 악함을 분별하여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는 자들이 되어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할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안믿는 분들!  꼭 예수님을 영접하여  구원얻고  양심이 살아나!!  양심대로 행동하며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살아있는 자들이 되어!!  함께 천국에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