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단연구/베 니 힌

[스크랩] 베니 힌의 사탄적인 주장-하나님은 아홉개의 신으로 구성 주장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으로 밝혀진

베니 힌의 비성경적인 비삼위일체론 비판



 우리 기독교의 교리(말씀)중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교리가 삼위일체 교리이다. 성 삼위일체를 간단명료하게 표현하면, 본체(호모우시아)가 하나이신 하나님이 뚜렷하게 구별되어 있는 세 인격을 가지고 계신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피조물 중에 성 삼일체와 비슷한 것이 없기 때문에 어떤 피조물과 비교하여 성 삼위일체를 설명하게 되면 이단 사상이 되고 만다.

  철학적으로 인간은 하나의 인격(지, 정, 의=지식, 감정, 의지)을 가진 존재라고 표현 한다. 인간은 오직 하나의 인격만 가지고 있는 실존이다.

  그러나 성 삼위일체의 하나님께서는 본체는 하나이신데, 세 인격을 가지고 계신다.

  성부 하나님도 인격체를 가지신 분이시며, 성자 예수님(하나님)도 인격을 가지신 분이시며, 성령 하나님께서도 인격을 가지신 분이시다.

  이처럼 성삼위 하나님은 세 인격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시지만, 절대로 본체에서 분리되지 않으신다. 즉, 인격이 셋이라고 해도 본체가 하나이기 때문에 삼신론(세 개의 신) 하고는 전혀 다르다. 또한 같은 신명을 사용하고 있는 이슬람(회회교)의 교도들이 믿는 알라(엘로힘, 하나님) 신이나, 유대인들이 믿는 단일신론(여호와, 엘로힘, 숫자적으로 하나의 신) 하고도 거리가 멀다. 유대인들과 이슬람교도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않는다.

   성 삼위일체 하나님은 본체가 하나이신데, 어떻게 인격이 셋이 될 수가 있을까? 바로 이 점이 신비다. 인간의 이성적인 사고력으로는 도무지 이해 할 수가 없는 교리이다.

  그러나 성경이 그렇게 계시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믿는다. 이런 믿음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로 가능한 것이다. 따라서 성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개인의 짧은 이성적 합리주의에 따라 해석을 하게 되면 이단으로 전락한다.

  우리 인간들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사 만물도 제대로 이해를 못한다. 하물며, 우주와 만물을 창조하신 성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어떻게 모두 이해를 할 수 있겠는가? 다만, 전적인 성 삼위일체 하나님의 은혜를 힘입어 성경에서 계시하고 있는 말씀을 그대로 믿고 따를 뿐이다. 하나님은 단일신(숫자적으로 하나)도 아니시며, 그렇다고 삼신도 아니시다. 성 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시다.

 

한국기독교정보학회(운영자, 필레오~~

(2006년 4월 4일 화요일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와서~~~)

 

--------------------------------------------------------

1. 하나님은 아홉 개의 신으로 구성되었다는 베니 힌의 이단설



“<안녕하세요 성령님>이란 책을 쓴 베니힌 목사님은 이런 말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하면 저도 기름 부음을 누릴 수 있나요? 좀 알려주세요? 하고 저에게 묻습니다. 그러면 저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지 마세요, 기름 부음의심이 있는 장소로 가세요. 그런 목회자와 영적인 교제를 나누고 테이프를 듣고 신앙 서적을 읽으십시오. 기름 부음을 붙잡으세요1)”라고 선전하고 있다


이제 한국 교계의 많은 목회자들이 무분별하게 성도들에게 권하거나 추종하고 있는 사탄 숭배주의자인 베니 힌(Benny Hinn)이라는 자가 누구인지 그 실체를 똑바로 보기 바란다. 베니 힌의 주장은 다음과 같다.


“아버지는 인격체이시며, 그분께서는 아드님과 성령님으로 분리되어 스스로 삼위를 갖고 계십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인격체이며, 아들 하나님도 인격체이시고, 성령 하나님도 인격체이십니다. 그런데 이 세분은 스스로 삼위를 갖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놀랄지도 모르겠지만 하나님은 구위, 즉 아홉 개의 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인격체로서 자기 스스로의 영을 갖고 있으며, 삼위일체의 영체 안에서 행하며, 머리털, 눈, 입, 손 등을 갖고 있습니다.2)”고 하였다.


   베니 힌은 이처럼 하나님이 아홉 개의 신으로 구성되었다는 신성 모독을 서슴지 않고 있다. 정신 나간 목사가 아닌 이상은 이렇게 말할 수는 없다. 사실 베니 힌은 목사로 위장하고 있을 뿐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 33도이다. 베니 힌(Benny Hinn)이 어떤 자인지 좀더 그의 비성경적인 말들을 살펴보기로 하겠다. 베니 힌은 다음과 같은 충격적인 말을 했다.


“성령 하나님께서 눈도 갖고 있고 귀도 갖고 있고 머리카락도 갖고 있다."는 그의 주장은 기독교의 교리가 아니고 몰몬교의 교리인 것이다. 그는 또한 “나는 베니 힌이 아니고 베니 여호와다."라고 주장한다. 다시 말해, 그는 거듭난 사람은 실제로 지상에서 하나님이 된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예전에 케년이 주장했던 ‘새 피조물의 실체'라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거듭난 사람에게 신성을 부여하는 것이다. 베니 힌에 따르면, 어떤 이가 거듭나서 성령님께서 그 사람의 영 안에 거주하면, 그 사람은 실제로 신성을 갖게 되어 문자 그대로 사람-하나님이 된다는 것이다.”3)고 하였다.


베니 힌(Benny Hinn)의 가증스러운 주장들을 보라! 그는 지금 자신을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말하고 있지 않는가? 또한 인간이 신성(영원성, 전능성, 편재성 등)을 가지고 있다고 하면서 인간을 신으로 만들어 놓고 있지 않는가? 이런 자를 추종하고 그의 뒤꽁무니를 졸졸 따라 다니는 목회자들이 있으니 어디 제정신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인터넷 검색엔진인 네이버의 검색창에서 베니 힌으로 검색하여 보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베니 힌과 부흥집회를 하고 다니는지 말이다. 사실 베니 힌은 광명한 천사(목사)로 위장 활동하면서 철저하게 성경과 기독교를 파괴시키고 있는 가증스러운 자이다. 여기에 확실한 증거를 제시 놓는다.


《사탄 숭배주의자 베니 힌의 글이다.》“그분의 영과 우리의 영은 하나가 되어 분리될 수 없습니다. 새 사람은 하나님을 따라나서, 하나님 같으며,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합니다. 나는 이것을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이 땅에서 행보하는 작은 신(A little god)이다." “자 나를 따라 하세요: ‘내 안에는 하나님-사람이 있다.' 다시 한 번 따라 하세요. ‘내 안에는 하나님-사람이 있다.' [회중들이 이 말을 따라 한다.] 자, 이제 그보다 더 확실하게 말해 봅시다. ‘나는 하나님-사람이다.' 내 속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하늘로부터 태어난 하나님-사람이다.'라고 말하십시오. ‘나는 예수님의 샘플이며 초월적 존재이다.'라고 외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신성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은 과연 하나님의 자녀입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더 이상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당신이 ‘나는 크리스천입니다.'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히브리말로 ‘나는 메시아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나는 지금 이 땅에서 행보하는 작은 메시아인 것입니다. 이 얼마나 놀라운 계시입니까?"


“당신들 가운데 있는 새 사람은 마치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성()을 갖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내가 말한 바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새 사람은 하나님의 성을 갖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사야서 45장 4절에 하나님께서 ‘내가 네게 성(혹은 이름)을 주었노라.'(I have surnamed thee)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두 성이 같습니다. 아직도 모르시겠습니까? 이제 당신은 당신의 성이 무엇인지 아시겠지요? 여호와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베니 여호와'이고, 당신은 ‘딕 여호와'로서 우리는 같은 아버지를 갖고 있습니다.4)"고 하였다.


   자신이 여호와라고 주장하는 가증스러운 베니 힌의 주장을 읽어 보았는가? 가증스러운 베니 힌(Benny Hinn)의 글들을… 더 이상 무슨 증거가 필요하겠는가? 더 이상 무슨 논리가 필요하겠는가?

목사로 위장하여 철저하게 성경을 파괴시키고 있는 그의 사탄적인 주장들을 어찌 알지 못하고 순진한 성도들을 악마의 추종자에게 소개하고 있단 말인가? 베니 힌(Benny Hinn)은 성경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종교 사기꾼이다.


 아니 그는 사탄을 숭배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이다. 그의 주장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할 가치도 느끼지 않는다. 수준 이하의 말들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베니 힌은 “인간이 곧 신이다.”라는 뉴에이지(세계단일정부) 주의자들의 이론과 사탄을 숭배하면서 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의 이론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이런 자를 언제까지 추종하고, 성경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순진한 성도들을 언제까지 배나 지옥의 자식으로 만들 셈인가? 베니 힌(Benny Hinn)을 지지하거나, 그의 집회에 참석하였거나 그의 책을 구입하여 읽고 있는 성도가 있다면 당장 쓰레기통에 버리고 하나님 앞에 철저하게 회개할 것을 권하고 싶다.

  현재 많은 목회자들과 신자들은 베니 힌(Benny Hinn)을 지지하는 집회에 가서 베니 힌의 책들을 통해 성령의 능력을 체험하고 눈물을 흘리면서 많은 은혜를 받고, 주님의 뜻 때로 살아야 하겠다는 마음이 생겨났다는 간증의 글 들을 읽어 보았다.

  그러나 이런 현상은 일시적인 자기감정이며, 자기 최면과 착각이다. 이런 가증스러운 집회에 결코 성령 하나님의 역사가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그런 집회에 참석하는 자들에게 성령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겠는가?    다시 한번 강조하거니와 베니 힌(Benny Hinn)은 사탄을 숭배하고 있는 프리메이슨 33도라는 사실을 알기 바란다.


한국 교계는 이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2001년 9월 6일(목요일)부터 7일(금요일)까지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베니 힌 한국능력 전도집회”를 개최했는데, 대회장에는 기독교 대한감리회 소속의 금란교회 김홍도 목사와 인천 주안장로교회의 나겸일 목사, 수원 흰돌산 기도원 원장 윤석전 목사 등이 맡았으나, 입장료 문제로 교계의 비난이 쏟아지자 임원들 일부가 사표를 제출했다. 더 나아가 교회연합신문은 버젓이 광고까지 게제하여 주었다.5)


“베니 힌 전도집회 입장료 문제로 말썽”

“베니 힌 전도집회 입장료 티켓을 R석 10만원, S석 7만원, A석 3만원이나 받아 챙기려는 강도 같은 수법을 동원했으나, 교계의 비난이 크게 고조되자 백지화 시켰다6).” 사탄을 숭배하고 있는 베니 힌 집회에 동참하는 한국교계의 지도자들의 이름을 성도들은 똑똑하게 기억해 두어야 할 것이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요한계시록 18장 4절)









출처 : 한국기독교정보학회
글쓴이 : 필레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