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운동/신세계정부운동

'나눔과 평화'재단, 13일 '나눔과 평화 콘서트' 개최

세계 기아.난민 돕기 및 유엔지정 긴급구호지역 구호활동을 펼칠 '나눔과 평화재단'이 재단 발족 및 유엔의 날을 기념해 오는 13일 세계 기아난민 돕기 자선행사인 '유엔의 날 기념-나눔과 평화 콘서트'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반기문 UN사무총장의 화상 축하메시지를 비롯해 세계 속의 UN활동 동영상 상영 등 1부 행사와 패티김, 인순이, 슈퍼주니어, 플라이투더스카이, M, 에픽하이, 팝페라 임형주 등이 출연하는 2부 축하행사로 구성된다.

이날의 또 다른 주요 행사로는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가 진행되고, 모아진 성금은 유엔이 지정한 긴급구호지역인 그리스 산불재해지역과 북한 수재현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쿠키 사회] ‘나눔과 평화 재단’ 발족을 기념해 오는 13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나눔과 평화 콘서트’가 열린다.

10일 나눔과 평화 재단에 따르면 지난 1일 창립된 이 재단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의 활동을 뒷받침하는 차원에서 국제규모의 경제지원 및 문화교류활동을 펼치기 위해 오는 13일 세계 기아난민 돕기 자선행사인 ‘유엔의 날 기념-나눔과 평화 콘서트’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나눔과 평화재단은 유엔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기금을 적립해 유엔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 재단은 유엔의 도움을 받는 수여국에서 공여국으로 변한 우리나라의 위상 및 유엔가입 17년만에 유엔의 최고수장을 배출한 국가로서 세계공헌활동에 보다 적극 참여하기위해 결성됐다.

 

 

인천시, 반 UN사무총장 활동지원을 위한 ‘나눔과 평화 콘서트’ 개최 [반기문 UN 사무총장 ]  



‘나눔과 평화’ 재단이사장은 대한성공회 박경조 대주교이며, 재단설립 발기인으로는 임채정 국회의장을 비롯해, 오명 전 부총리, 이홍구 전 부총리, 강동석 전 장관, 안상수 인천시장, 김수홍AMEC 코리아 대표 및 인천대교㈜ 대표이사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 재단의 후원사는 한화그룹, 기업은행, 국민은행 등이다.

오는 13일 자선행사는 반기문 UN사무총장의 화상 축하메시지를 비롯 세계 속의 UN활동 동영상 상영 등 1부 행사와 패티김, 인순이, 슈퍼주니어, 플라이투더스카이, M, 에픽하이, 팝페라 임형주 등이 출연하는 2부 축하행사로 구성된다. 이 행사는 재단과 유엔한국협회, 인천시가 공동 주최·후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도 진행된다. 이날 모금된 기금은 유엔이 지정한 긴급구호지역인 그리스산불재해지역과 북한수재현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과 평화재단 박경조 이사장은 “우리라는 단어는 새장을 뜻하는 우리가 있고, 다 함께란 뜻의 우리가 있다” 면서 “나눔에는 더 이상 국경이 없으며 울타리를 벗어나 이제는 세계를 품을 줄 아는 넓을 시각으로 나눔을 실천할 때”라고 말했다.인천=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나눔과 평화재단은 유엔과 연계해 다양한 경제지원 및 문화교류활동을 펼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재단으로 지난 1일 창립식을 가졌다.

'나눔과 평화' 의 재단이사장은
대한성공회 박경조 대주교이며 재단설립 발기인으로는 임채정 국회의장, 안상수 인천시장, 오명 전 부총리, 이홍구 전 부총리, 강동석 전 장관, 김수홍AMEC 코리아 대표 및 인천대교㈜ 대표이사 등이 참여하고 있다.

 

 

 

잘 보세요^^  알파코스가 어디서 시작�죠.  성공회죠.  성공회는  프리메이슨 조직중 하나고 결국  종교통합과  세계통합에 일조하는 곳이죠!!!!   신복음주의자들도 마찬가지 프리메이슨조직이고 종교통합주의자들입니다. 종교다원주의자들이죠....

 

결국 이 모든것이 한몸입니다.  우리는 이 한몸을 잘 파악하고  우리의 신앙을 제대로 지키기위해서 바른길에 서야합니다.

 

 

 -= IMAGE 3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사진출처 : 야후 'kyodongkr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