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귀중한 로마 카톨릭교도들의 영혼을 너무나 사랑하기에 음녀들의 어미가 그들의 영혼을 먹어치우도록 여기서 멈추거나 그대로 둘 수 없다. 나는 알베르토가 우리 사람속으로 뛰어든 그 날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한다. 우리가 알베르토 만화 씨리즈를 만났을 때, 역사의 한 과정이 바뀌었다. 알베르토는 로마가 프로테스탄트들을 교황의 통제하로 되돌리고자 카리스마 성령운동을 이용했다고 내게 말해주었다. 우리의 사역은 우리의 길로 돌진하는 에큐메니칼 스팀 롤러에 대항하는 마지막 방어벽중 하나이다. 로마 카톨릭 예수회(Jesuit)는 결코 포기하지 않지만 우리 역시 그럴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열심히 일하고 있다. 그들이 크리스쳔 텔레비젼, 크리스쳔 출판과 약속운동(Promise Keepers)와 같은 운동들에 얼마만큼 침투해있는지 살펴보라.
알베르토 박사의 죽음이 단지 미국내에서만도 로마 카톨릭의 '거짓 복음'에 의해서 속아 영원한 지옥을 향해 가고 있는 귀중한 영혼들이 5천만 이상이라는 사실을 바꿀 수는 없다. 전세계적으로는 10억이 교황과 그의 처녀 마리아 여신과 그들의 소위 구원을 위한 빵과자 하나님을 바라보고 있는 것이다.
한 명의 군사가 쓰러졌다고 위대한 사명이 무익해지는가? 우리가 그의 이야기를 사용하고자 그와 동역할 때, 그것은 하나님께서 내가 계시록 17장과 18장의 음녀를 폭로하도록 사용하기를 원하셨던 몇몇 바퀴들 중 단지 하나에 불과했다. 우리는 주님이 오실 때까지 적그리스도를 방해하고 저지할 것이다. 알베르토 이야기는 혐오문학이 아니다. 그것은 예수님께로 나왔던 수많은 로마 카톨릭 교도들에 대한 사랑과 생명의 메시지이다.
매주, 알베르토 만화간증씨리즈를 통해 자신들이 영적 위험에 처해있다는 진리를 알게되어 기뻐하는 귀중한 전 카톨릭교도들의 간증이 칙 본사로 쏟아진다. 그들은 진리를 배우고있으며 그것이 그들을 미신, 의식, 성직매매와 로마 성직단체에대한 복종으로부터 자유롭게 만들고 있다. 여기 수년동안 출판사로 들어오는 대다수 편지중 전형적인 한 통의 편지가 있다.
"나는 카톨릭 교회에서 성장하였고 뉴욕에서 크는 동안 카톨릭 학교에서 공부하였다. 나는 신부들과 수녀들에의해 교육받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고, 천국에 가기위해서 내가 신부들에게 나의 죄 를 고백해야하며, 매주 미사에 참석해, "거룩한 교통"을 받고, 모든 성사들을 받고, 로사리오 기도를 해야하며, "처녀" 마리아상과 카톨릭 "성인"상 앞에서 기도해야하며, 교황과 바티칸에의해 제정된 모든 규칙과 규율들을 지켜야하며, 선한 행위를 해야한다고 믿도록 가르침받았다. 그리고, 나는 그 모든 일들을 행했고, 그들이 내게 말한 바, 내가 바랄 수 있는 최상의 것은, 내가 죽었을 때 연옥으로 가게되고, 고백하지 않은 모든 죄들을 제거해서 그 이후에는 내가 천국에 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1990년 봄, 32살 때, 나는 뉴욕에서 플로리다 올란도로 이사를 했다. 그곳, 세탁소에서, 나는 처음으로 칙 출판사의 소책자들을 발견했다. 누군가 매주 소책자 제목들의 새 목록들을 놓고갔다.
특별히 내게 나의 로마 카톨릭 신앙들을 심각하게 재고하고, 내 영혼의 영원한 종착지에대해 신중한 생각을 하게 한 것은 "오래된 마귀"라는 소책자였다. 그 소책자는 하나님께서 나의 악행(내가 과거에 믿었던 것)에 대비하여 나의 선행들을 무게로 재신다는 것이 마귀의 거짓말임을 설명해주었다. 카톨릭의 여러 성사들과 선행을 통해 천국을 얻고자 했던 나의 노력들은 배제되고 골고다나무 위에서 예수님의 죽음에의해 나의 구원은 값을 치르시고 사신 바 되었다.
'오래된 마귀'와 다른 출판물(특별히 알베르토 박사 씨리즈) 때문에 나는 성경을 읽게 되었고, 그리고 로마 카톨릭을 완전히 부인하게되었다. 예수님은 내가 구원받았다는 완전한 확신을 내게 주셨다." -루이스 테일러, 플로리다(Louis Taylor, Florida)
루이스는 어떻게 그가 성경을 믿는 교회에 출석하여 "은혜와 주님에대한 지식 안에서 성장하고있는 가"를 계속해서 설명해주었다.
리베라 박사님의 순교 이후, 그의 이야기에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증대되고 있다. 선교회는 계속해서 그것을 활용할 계획이다.
알베르토 리베라 소천
친애하는 크리스쳔들에게,
매우 귀중한 친구가 1997년 6월 20일 소천하셨다.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는 주님과 함께 할 고향으로 가셨다.
18년전, 하나님의 소명에의해, 주님은 치명적인 메세지를 가지고 있는 한 사람과 그것을 알릴 수 있는 차량을 가지고 있는 한 사람을 만나게 해주셨다. 알베르토 만화 씨리즈 출판에 있어서 알베르토와 함께 일하게 허락해주심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하나님의 이중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
·세상에 로마 카톨릭교리를 폭로하고 그녀의 일정을 막는 것
·구원이 없는 종교조직에 빠져있는 십억의 로마 카톨릭교도들에게 복음을 전달하는 것
하나님께 감사한 것은, 전세계적으로 성경을 믿는 크리스쳔들이 로마 카톨릭교도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이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 만화 간증 씨리즈들을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다수가 구원을 받았고, 알베르토 만화 간증 씨리즈는 여전히 전 세계의 영혼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아주 극소수만이 로마 카톨릭 이교 종교 시스템에 대해서 무언가 말하던 그 때로 거슬러 올라가 로마를 폭로하고자 우리가 동역할 때, 알베르토와 우리가 함께 겪었던 전쟁을 누구도 알지 못할 것이다.
그렇다, 알베르토는 자주 공격받았고, 비판받았지만, 그러나 한 가지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최초로 알베르토 씨리즈가 출판된 이후 18년 동안, 이 사람은 믿음으로 살았고, 전 세계를 다니며, 가는 곳마다 신실하게 복음을 설교하면서 귀중한 잃어버린 카톨릭교도들과 다른 사람들을 주님께도 인도하였다.
그리고 비록 우리가 그의 죽음에 슬퍼하지만, 이 만화씨리즈 안에서 그의 간증을 통해 그의 메시지들이 오늘도 전해지고 있으며, 또한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계속해서 영혼을 구원할 것이기에 기쁘다.
친애하는 알베르토의 아내, 누리와 그의 아들, 알버트는 커다란 상실감에 고통받고있지만, 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들의 기도에 감사할 것임을 나는 확신한다. 그들은 남편과 아버지를 잃었을 뿐 아니라, 알베르토 생애 마지막 6개월동안, 그는 병상에서 너무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전도여행을 다닐 수 없었기에, 경제적인 수입이 없었다. 이제, 그들은 엄청난 병원비와 장례비용에 직면하고 있다. 만일 주님이 당신의 마음을 열어주신다면, 그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부탁한다.
주 안에서 여러분의 형제가
'성경공부 > 신 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단을 경계한 유다서 (0) | 2007.08.18 |
---|---|
알베르토리베라만화.. (0) | 2007.07.09 |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와 이용섭이란 자 (0) | 2007.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