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신자 인데, 근데 저는 무슨일이있어 정말 간절히 매달렸고 근데 저도 어느날 백금색과 금색 중간으로 바뀌었. 자세히 보니깐 금속성분은 아니고, 색이 그렇게 바뀐것이죠
어떻게 금속성분으로 바뀔수 좀더 자세히 보니까 조개같은 성분같아요. 조개도 꼭 메탈릭같아 보이잔아요
저는 직업이 의사인데 그래서 정말 간절히 간절히 하나님과 교통한다면 그순간 뇌에서 어떤 작용이 일어나 화학반응을 일으키는것 같아요
중요한건 변하던 안변하던 그 순간만이라도 성령님께 간절히 또 간절하게 매달리는게 더 중요하지않을까요
---------------------------------------------------------------------------------------------
금이빨 변화에 대한 초신자의 생각은 참으로 어리석고 이를 가르치는 자들은 더더욱 어리석음을 이자리에서 나는 말하고자 한다.
이 뎃글의 답글을 한번 읽어보기를 원한다. 성경에 거짓기적에 대한 말이 무수히 나온다. 하나님의 역사를 폄훼하지 않기를 나는 간절히 바란다.
내가 평신도라는 이유만으로 무시를 당하고 내 말에 대해서 반신반의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나는 안다. 그것을 내가 모르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래도 내가 이일을 하는것은 나에게 주어진 하나님의 뜻이 있기 때문이다.
오늘 밤 하나님은 나에게 또 역사하셔서 깨닫게 하시니 참으로 귀한 깨달음을 주셨음을 감사드린다. 그러나 그 깨달음에 대해서 나는 지금 밝힐수 없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 중에 나를 감시하는 자가 있고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 자들이 있음을 알기 때문이다. 내가 무슨말을 하나 어떤 꼬투리를 잡을까? 계속해서 내 글에 대해서 분명히 감시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 물어보아라! 특히 담임목사님은 양심에 손을 얹고 하나님께 고백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나의 깨달음이 사실이기를 나는 바라지 않는다. 이것이 사실이면 큰일이기 때문이다.
담임목사님이 거짓이 없는 분이고 회개할것이 없는 분이라면 내가 하고자 하는 말을 깨닫지 못할것이다. 하지만 담임목사님이 거짓이 있다는걸 알고 있고 회개할것이 많다는걸 알고 있다면 내가 하고자 하는 말이 무엇인지 알것이다.
병고침의 은사를 한번 생각해보자! 현재에도 사도적 권능으로 하나님께서 권능을 주심으로 병을 치유할수 있다고 하니 조용기 목사의 교회가 병을 고침받고자 하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그래서 조용기 목사의 교회가 엄청나게 부흥하는 모습을 우리가 발견하는건 어렵지 않다.
C목사 교회는 방언은 기본이요 신유의 은사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방언 통역의 은사를 C 목사가 가지고 있으니 참으로 성령님이 역사하는 교회일것이다. 이 세상의 모든 병든자들은 C목사에게 가서 안수받고 치유받기를 바란다. 안수 10초에 100만원이라고 한다고 들었다.
무슨말인지 알겠나? 예수님이 돈받고 신유의 은사를 베풀었나? 현재 많은 신유의 은사를 베푸는 곳을 가면 헌금통이 놓여있다. 무엇을 뜻하는가! 헌금을 많이하면 병고침을 받고 헌금을 안하면 병고침을 못받는다? 이런뜻 아닌가!
기도원와서 기도하고 병고침을 받았는데 그까짓 헌금쯤이야? 그렇다 마음에서 우러나와 감사함으로 헌금하는것을 누가 막겠는가!! 그것이야말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태도이니 참으로 하나님의 원하시는 뜻임을 알수 있다.
하지만 헌금을 낼만한 형편이 없는 사람들에게 안수기도해줬는데 헌금이 작다거나 헌금을 내지 않는 모습을 본다면 그들은 과연 그런 불쌍한 성도들을 어떤 눈으로 쳐다볼것인가? 병고침을 받은 성도도 미안해서 아마 죽을 지경으로 될지도 모른다.
그들이 정말로 병고침을 받아서 그 기도원을 자랑하고 하나님을 자랑하고 목사나 안수자를 자랑하고 다닌다면 안수자들은 예수님처럼 피하고 도망다녀야 할것이다. 하지만 난 아직 대한민국에 신유의 은사를 받았다는 사람들이 예수님처럼 치유하는것도 들은적없고 또 돈을 안밝히고 병을 고쳐준다는데도 별루 못봤다. 오죽하면 할렐루야 기도원 김계화 원장이 이단목록에 들어가버렸는가!!
하나님은 완전한 분이다. 불완전한 분이 아니다. 완전한 분이 치료하는데 모양만 바꾸고 색깔만 바꾼다는것은 하나님을 경멸하는것이며 성령님의 역사를 허접쓰레기 역사로 만들어 놓는것으로 결국 이런식의 성령수양회나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겠다는것은 결국 하나님을 경멸하고 성령님을 훼방하는 역사를 초신자들에게 낳게 만든다는것이다.
온전한 하나님을 믿도록 해도 부족할 마당에 성령님의 역사를 제한하고 나중에 성경에 대해서 배우고 깨달아갈때 자기들이 경험했던 그런 체험들이 사단이 주는 것이고 가짜였다고 한다면 그들이 받는 그 충격은 얼마나 거대할지에 대해서 한번 고민해야 할것이다. 그들이 교회를 뛰쳐나가 하나님을 저주할수도 있는 것이다.
진실한 회개가 없는 구원은 없으며 참된 하나님을 알지 못하면 또한 구원이 있을수 없다. 우리가 인간적인 죄에 대해서 하나님께 용서를 구할수 있지만 우리안에 깊숙히 뿌리내린 죄악의 근원에 대해서 예수님께서 왜 우리 인간을 위해서 죽으셔야만 했는지에 대해서 깨닫지 못한다면..우리의 영혼이 처음부터 살아있는 영이 아닌 죽은 영이었으며 성령님을 통해서 생명을 얻게된것에 대해서 깨닫지 못한다면 그것은 온전한 복음이 될수 없다.
온전한 복음은 죄의 근원 뿌리부터 근절시키며 나의 삶 죄의 삶 세상의 삶에서 완전히 단절시켜 하나님의 백성의 삶 하나님의 자녀의 삶으로 완전히 바꿔놓는 것이 바로 온전한 복음안에 있는 삶이다.
그러나 요즘 복음은 세상과 하나되고 세상과 동화되며 세상을 흠모하고 세상의 성공을 추구하고 세상의 자랑과 세상의 기쁨을 누리는것을 결코 죄악된 모습으로 만들지 않고 있으니 지금 복음을 듣는 많은 성도들이 세상과 구별된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삶을 살지 못하고 한발은 세상에 한발은 교회에 걸쳐놓고 일주일은 세상과 살고 하루는 하나님과 산다고 하는 거짓 신앙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에 대한 책임은 복음을 온전히 가르치지 못하는 교역자들 지도자들에게 있을것이다. 성경에 목자들에 대한 심판이 예언되어 있으니 목자들은 하나님앞에 무릎꿇고 회개하여 온전히 양들을 세상과 구별된 삶을 살수 있도록 해야 할것이다.
병고치는 은사 금이빨 변화에 자기의 체험을 가지고 하나님을 판단하면 그는 불경한 죄를 범하는 것이다. 특히 초신자들에게 이런것을 보여주는 것은 결국 초신자로 하여금 하나님을 잘못알게 하는 죄를 범하는것임으로 그렇게 한 자들은 무릎꿇고 회개해야 할것이다.
하나님은 완전한 분이시다. 성령님은 인격을 가지신분으로 자기가 원하는대로 행하시는 분이시다. 우리가 조종할수 없을 뿐만아니라 성령님의 역사를 또한 제한할수 없다. 완전한 하나님의 영이 불완전한 치료를 한다는것은 성령님의 역사를 제한하는것이다.
알파코스는 그래서 악의 프로그램이다. 금이빨 치유를 안한다고 해서 알파코스가 온전한 복음 전도 프로그램이 될수 있는것이 아니다. 본질이 악하기 때문에 금이빨 치유를 안한다고 해도 나타날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초신자들과 기존성도님들 말씀에 굼주려서 아무거나 마구 먹어대는 불쌍한 우리의 성도님들이여! 굶어죽더라도 온전히 좋은 음식을 먹고자 합니다. 아무거나 먹으면 지금은 배부를지 몰라도 나중엔 그 음식으로 인해 탈나서 죽을수도 있습니다.
주님의 온전한 말씀을 사모하고 그 양식을 먹읍시다. 갈급하여 배고프다고 아무거나 먹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온전히 하나님을 알아가는 대한민국 성도님들 되기를 정말 간절히 사모합니다.
'신세계운동 > 알 파 코 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니키검불은 교황과도 친분이 있는 사람... (0) | 2007.08.02 |
---|---|
은사주의 자들이 하는 짓을 보면 이게 기독교인가? (0) | 2007.08.02 |
알파코스는 은사주의 운동의 하나이다. (0) | 2007.07.30 |
평신도가 바라보는 알파코스....... (0) | 2007.07.25 |
감리교 정회원목사가 본 알파코스의 사이비적, 이단적 내용. (0) | 2007.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