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사탄 마귀와 싸워 이겨야 합니다. (영적 전쟁)
요일 3/10
여기에서 하나님의 자녀와 마귀의 자녀가 드러나느니라. 의를 행하지 아니하는 자나 자기 형제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누구나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
요일 5/19
우리가 아는 것은 우리는 하나님께 속해 있으며, 온 세상은 악함 속에 놓여 있다는 것이라.
사도 요한은 의를 행치 아니하거나 형제를 사랑하지 않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않고 마귀에게 속했다고 했습니다.
따라서 구원을 단지 교리적으로만 이해하고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지 않는 사람은 아직 흑암의 지배 하에 있습니다.
구원 받은 성도는 하나님께 속해 있지만 온 세상은 마귀의 지배 하에 있고 악함 속에 놓여 있습니다.
사탄과 마귀는 많은 사람들을 미혹해 타락시키고 있으며, 하나님과 예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5/3
베드로가 이르되, 아나니야야, 어찌하여 사탄이 네 마음에 가득하여 네가 성령님께 거짓말을 하고 땅값의 얼마를 감추었느냐?
사노프라는 프리메이슨 과학자가 만든 TV를 통해 사람들을 바보로 만들고 있고, 프리메이슨 다윈이 진화론을 주장해 창조주 하나님을 부인하게 했으며,
미국이 UFO로부터 얻은 레이저나 반도체 같은 과학기술로 사회를 급속도로 발전시켜 사람들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만들었고, 프리메이슨 국제금융가들은
금본위제도를 폐지하고 신용카드를 만들어 내 사람들이 물질주의에 빠져 타락하게 하고 하나님을 외면하게 만들었습니다.
딤후 3/1~5
또 이것을 알라. 마지막 날들에 아주 어려운 때가 오리라.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돈을 사랑하며, 탐욕을 부리며, 자랑하고, 교만하며, 하나님을 모독하고, 부모에게 불순종하며, 감사하지 아니하고,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고,
화해하지 아니하며, 모함하고, 절제하지 못하며, 사납고, 선한 것을 좋아하지
아니하며, 배반하고, 분별이 없으며, 자만하고, 쾌락을 사랑하는 것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리니,
이런 자들에게서 돌아서라.
세계정복을 꿈꾸는 자들은 스포츠 연예 오락 산업을 발전시켜 사람들을 감각적이고 쾌락적인 것에 몰두하게 만들었습니다.
교회 내에도 침투하여 교권주의, 은사주의, 자유주의, 인본주의, 기복주의 사상을 퍼뜨려 근본적인 믿음을 저버리게 하였고,
많은 이단교회와 이방종교를 만들어서 사람들을 잘못된 길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말세의 현상으로 이미 성경에 예정되었던 일입니다.
에베소서 2/1~2
허물과 죄들 가운데 죽었던 너희를 그가 살리셨으니 전에는 너희가 그것들 가운데서 이 세상의 풍조를 따르고, 공중 권세의 통치자, 곧 지금은 불순종의 자녀들 안에서 역사하는 영을 따라 행하였으니
우리가 구원 받기 전에 죄들 가운데 있을 때에는 이 세상의 풍조를 따라서 산다고 했고, 그것이 바로 공중의 권세 잡은 통치자 즉 사탄을 따라 사는 것이라고 합니다.
사탄은 복음을 거부한 불순종의 자녀들 안에서 역사하는 영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현대문명에 따라서 그 추세와 유행을 좇으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이 다 사탄이 만들어낸 것이며, 인류의 역사가 바로 사탄의 역사였습니다.
민주주의를 만들어 낸 그리스와 법 제도를 완성시킨 로마가 사탄을 제우스로
숭배하던 국가였고, 인본주의와 자본주의와 공산주의는 사탄숭배 조직인
프리메이슨이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우리는 프리메이슨인 베토벤과 모차르트의 음악을 듣고, 프리메인슨인 에디슨이 발명한 전구 밑에서 생활하며, 프리메이슨인 포드가 발명한 자동차를 타고 다니고, 일루미나티인 빌게이츠가 만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한 18/36
예수께서 대답하시기를
“나의 왕국은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 만일 나의 왕국이 이 세상에 속한 것이라면 내 부하들이 싸워서 나를 유대인들에게 넘어가지 않게 하였을 것이라.
그러나 지금은 나의 왕국이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고 하시더라.
aspire7.net
출처 : Tong - 은혜나라님의 구원의 길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