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운동/알 파 코 스

성령수양회? 정말 그것이 성령님의 역사하는곳?

Yes, Lucifer is God, and unfortunately so is Adonai.

이 영어단어가 뜻하는게 뭔지 아는사람 해석할줄 아는 사람도 있겠지만 모르는 분을 위해서

 

예, 루시퍼가 하나님입니다.  하지만  아도나이도 아쉽게도 하나님입니다.

이말이 무엇을 뜻하는지 아시죠!!   하나님보다  루시퍼를 더 섬기는 자들의 목소리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기독교는 이제 망해갑니다.  

미국의 총기소유 자유화가 무엇을 말하는지 아십니까?

그것은  인간에게 심판권을 준다는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에  정죄하지말라고 했습니다. 

정죄는 하나님의 권한입니다.  벌주는것은 하나님께서 하실일입니다.

전 정죄하는것이 아니라  전 경고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총기사용을 자유롭게 하는건  심판권을 자신이 갖겠다는것입니다.

정당방위라는 명분하에  내집에 들어오는 누구든지 쏴죽일수 있다는 논리...

정당방위라는 명목하에  나에게 위협이되면 누구든지 상대방을 죽일수 있는 논리..

 

그들에게 무슨 법이 필요합니까!  개인이 법관이고 판사인데.

살인을 해도  정당한 살인은 법에 저촉되지 않으니 심판권을 갖는겁니다.

이는 미국이라는 나라가 하나님을 섬기는 나라가 아니라 사탄이 섬기는 나라임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교회나가는걸 방해합니다.  사탄은 하나님을 섬기는걸 방해합니다.

방해하기 위해서  온갖 지혜를 다 짜냅니다.  우스개 소리로  나태하게 만드는 방법이

그러니까  고통을 주고 순교를 하게 하는 방법으로는  기독교인을 변화시킬수없으니

나태하게 만드는 방법  배불리는 방법 잘살게 하는 방법으로 기독교인을 유혹합니다.

그렇게 부자나라들마다 기독교는 변질되고 타락하고 사탄을 숭배하는 자들로 넘쳐나게됩니다.

 

프리메이슨을 믿지 못할겁니다. 저도 믿지 못합니다. 하지만 믿을수있는 증거들이 넘쳐나는데

안믿을 도리도 없더군요  믿기지는 않지만 경계는 해야 한다는것입니다.

프리메이슨에 가입하면  부를 준답니다.  이땅에서 잘살게 해준답니다. 지위와 권력을 준답니다.  클린턴은 마약범이고 강간법인데도 불구하고 미국의 대통령으로 10년을 있었습니다.

 

부시는  거짓 테러를 조장하고 세계에서 전쟁을 일으키고  정말 못된짓을 다했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연임되었습니다.  부시는 사탄숭배자이면서 사람들에게는  복음주의자 기독교인행세합니다. 그들때문에 기독교는 오히려 망해갑니다.

 

사탄이 쓰는 방법은 교묘합니다.  우리 인간이 분별하기 힘드니 하나님께서 성령님을 통해

분별하는 영을 주셨습니다.   그 분별은 열매로 분별할수 있습니다. 

 

알파의 열매는  성령수양회에서 나타납니다.  그것이 꽃이라고 정수라고 말하고 있으니말입니다.  집단 쓰러짐  팔길이...척추치료. 금이빨. 눈에 보이는 표징들을 그들은 성령님의 역사 역사 합니다.

 

장경동 목사가  구약은 하나님시대  신약은 예수님 시대  현재는 성령님 시대라고 하는데 정말 웃기지도 않습니다. 

 

구약때 예수님과 성령님은 잠자고 있었습니까?  장경동목사가 주장하는 바는  이것입니다. 구약에는 하나님으로  신약에는 하나님이 예수님으로  지금은 하나님이 성령님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 말입니다.  이것이  양태론이고  이단으로 정죄받은 삼위일체를 부정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제대로 섬기지 않는다는것은 결국 사탄을 섬기는것이라는 말과 같습니다. 

 

구약에  예수님은  육신을 입고 나타납니다.  야곱과 씨름한게 천사입니까?  천사는 영인데 어떻게 씨름합니까?  어떤 목사가  야곱이 밤새도록 기도했다 뭐 이렇게 말하는데 웃기지도 않습니다.  야곱이 하나님을 놔주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야곱의 환도뼈를 쳐서 손을 놓게했습니다.  그리고 축복하셨습니다.  천사는 인간보다 못한존재인데 어떻게 천사가 축복합니까?  하나님입니다. 예수님이 나타난것입니다.(제가 이단인가요. 목사님에게 물어보세요-박영선 목사님에게)

 

그뿐인가요  천지창조땐  삼위일체 하나님이 함께 의논해서 창조했습니다.  또 소돔과 고모라 성에 롯의 집에 가신분도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신약때는 예수님만 일했습니까?  예수님이 기도했는데 아버지에게 기도했습니다. 그럼 자기가 자기 자신에게 기도한것입니까?  말도 안되지요. 

 

그럼 지금은 성령님의 시대이니 우리가 예수님께 왜 기도합니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이유가 뭡니까?  예수님을 통해서 성령님이 역사하시는것 아닙니까!  성령님의 역사는 곧 예수님의 구원사역을 확증하는 일을 하는것 아닙니까? 

 

표증들이 왜 필요합니까?  옛날엔 예수님이 하나님임을 증명하고  복음을 증거하기위해서 필요했습니다.  성경이라는 증거가 주어졌는데 왜? 자꾸 표증을 따릅니까! 

 

바로 말세이기 때문입니다.  말세가되니  표증들을 찾습니다.  말씀이 주어졌는데 말씀은 안믿습니다.  성경은 번역본이라서 오류투성이라고 합니다.  성경에 금이빨 치료가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그렇게 치료하지 말라는 법도 없다며 금이빨 치료가 성령님의 역사라고 말합니다.

 

성경에 입신이라는 단어도 없는데  하나님과 하나되었다는 신일합치를 말하는 사람들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입니까?  어찌 하나님과 하나된다고? 그것을 성령님의 역사라고 말하는것입니까?   지금 그러면 성령님이 당신속에 없습니까!   이미 성령님을 통해서  구원얻은자들은 예수님의 몸에 참여한 자가 되어  이미 한몸이 되었는데  뭐가 더 필요해서 입신한답니까?

 

사악한 시대에게 얼마나 표적을 보여줘야 합니까!!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도 믿지 못하면서 무슨  표적을 보고 하나님을 믿는답니까!  우리가 언제 그런거 찾았습니까!

 

요한복음 3장 16절만 믿으면 구원받을것을 가지고 뭐그렇게 열심히 다른걸 찾습니까! 

 

치유? 지금도 치유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방언 지금도 방언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전 이런것 부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 스스로 기도해서 치유받고  개인이 기도해서 방언의 은사를 받으십시요! 

 

누가  안수기도하면 방언은사를 받고  안수기도하면  병이낫고?   이건 안수기도가 아니라 중보기도라고 해야 맞는거 아닙니까!  서로 병낫기를 위해서 기도하라...이게 안수기도입니까?

 

신사도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목사님이 신사도가 되어서 표적을 나타내고 이적을 보여줍니다.  지금 목사님들은  표적과 이적을 나타낼수 있는 권능을 달라고  밤이 새도록 기도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알파하는 교회들마다 말입니다.

 

그렇게  치유의 은사  신유의 은사 방언의 은사를 받으면 뭐할겁니까?  그거가지고 교회 부흥하면 내가 잘한것이 되는 겁니까?  자기 욕심을 위해서 그런 기적을 일으킬수 있는 능력을 구하는 것입니까? 

 

잘못하면  하나님을 찾지 않고 오히려  사탄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사탄이여 어서오시옵소서 당신이 나의 부처이고 나의 하나님입니다.

나에게 권능과 능력을 주시옵소서  그래서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을 미혹하여 당신을 섬기게 하소서..... 성철스님이  자기가 섬기는 부처가 사탄이라고 고백하는 소리를 못들어 보셨습니까?

 

하나님은  사랑하는 자녀에게 은사를 주시지만  자기의 욕심을 위해서 구하는 자에게 주시지 않습니다.   교회의 덕이 되고 하나됨을 이뤄가기 위해서 은사를 베푸십니다.

제대로 은사를 구하고 제대로 성령충만을 하나님께 구하십시요.

혹여 하나님께 은혜받았다고 전재산을 내놓는 미련한 짓은 하지마시고요.

아마 이런일이 벌어지면  그리고 그 재산을 받는 목사가 있다면  정말로 사이비일겁니다.

 

지금 우리를 속이고 우리를 잡아먹으려고  달려드는 악한 영들이

날뛰고 있습니다.  입으로는 하나님 하지만 속으로는 사탄에게 능력을 구합니다.

사탄을 숭배하는 자들이 모여서  자기들을 따르는 자들에게  돈과 권력을 줍니다.

 

세상이 악해지고 말세가 가까워오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에게 말씀으로 양육하기도 부족할 시간에  이상한 영성을 가지고 들어와서

성도님들을 미혹합니다. 

 

이 말세에 우리가  힘입고 살아야 할  지혜는 하나님의 말씀에 있는데...

엉뚱한 표적을 찾고 다닙니다. 

 

이게 지금 이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곧 유럽과 미국을 따가가게될 현실입니다.

 

교회는 텅텅비고  나라는  쾌락을 즐기고  타락한 사람들로 가득찰것입니다.

벌써 중학생만되도  성관계를 갖는 청소년들이 한둘이 아니고

그것이 죄인지도 모르며,  오직 쾌락을 쫏는 아이들을 목격합니다.

 

돈이 세상의 전부인   오직 돈만 바라보고 사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이웃을 이해하고 용서하고 용납하고 받아주기보다 

조금만 내차를 건들여도  수백만원을 물어줘야하고

조금만 뒤에서 드리받아도  병원에 입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서로 양보하고 서로 도와도 부족할 마당에  양보하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남이야 잘살든지 못살든지  자기만 잘살고 자기만 행복하면 좋다며...

 

배고파  나라의 구제를 받고 사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해외여행객들은 천만을 넘어서고  그들이 외국에 뿌리는 돈이 한국에서 무역해서 버는돈의

3/2이상을 뿌리고 있다고하니  이 대한민국은  부자와 가난한자들의 빈부격차는

말도 못하게 심각해질것입니다.

 

부자들을  이용해먹는 정치인들은 부자들의 세금을 깍아준다고  부자들 눈치보고 있고

서민들은  부자들이 세금 깍아서 투자하는 돈으로  너희들 먹여살린다는 거짓말에 속아

서민들을 망하게 하는 정치인들에게 관심을 보입니다.

 

위장전입하고 부동산 투기해서 서민들에게 곡소리나게 만든 자가 대통령 일순위가 되어가고

나라를  독재자의 손에서 고통속에 집어넣고 사람들을 죽인 살인자의 딸이 대통령 되겠다고

웃기는 짓을 하고 있는 나라가  온전한 나라입니까?

 

세금많이 걷겠다는 사람 대통령 시키십시요!  그래야  가난한 서민들이 국가에서 주는 돈이라도

받아서 먹고 살수 있는 겁니다.  세금 많이 걷어야 부자들이 해외여행에서 낭비하는 국고라도

대한민국에 묶어둘수 있는 겁니다.

 

그러면서  좌파의 집권을 막아야 한다는 헛소리들을 하고 있으니!  좌파가 집권하면  교회가 흥할것같습니까!  오히려 수구 꼴통들이 집권하면  더 망할겁니다.  가난한 자들 늘어나고  교회들에게 손벌리는 사람들이 줄을설테니까요. 

 

시야를 넓게하고  세상 돌아가는것도 보고  대한민국 교회들이 욕먹는 이유도 찾아보고  우리교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한번 돌아보고  새로운 비전을 정립하고  그렇게 앞으로 나아가도 부족할 마당에....

 

이 나라가 이지경이 되어가고 있는데  교회들마다  부흥운동한다며 무슨짓들을 하는지!

그렇게 표적을 찾기전에  내이웃의 고통을 한번더 돌아보고 잃은양의 아픔이라도 한번도 돌아보는것이 옳은것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