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단연구/이 단 연 구

[스크랩] 거짓 목자와 참 목자(보강)

 

 

거짓목자와 참 목자

 

 

성경의 해석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문자적 해석과 역사적 해석이다.

 

이미 현실로 드러나고 있는 역사적 사실인 666표를 상징이라고 한다면 좋게 말해서 그는 성경을 너무 모르는 것이고 그것이 아니면 거짓선지자로 사탄의 앞잡이인 것이다.

 

지금 이시대는 교회를 택하는데 있어 예배당 건물이 크다고, 사람이 많이 모인다고, 그외 또 다른 이유로 교회를 정해서는 안된다.

왜냐하면 한국교회 곳곳에서 거짓목자 또는 형편없는 목사들(불상에 절하는 목사, 구원은 모든 종교에 있다하는 목사, 그런 거짓선지자를 자기교회에 강사로 세우는 목사, 노래방을 거리낌없이 출입하는 목사,(아모스6:5), 성적으로 타락한 목사, 물질을 탐하는 목사, 예수를 믿지 않는 목사 술*담배를 먹는 목사, 종교화합을 말하는 목사, 말씀보다 계시를 중시하는 목사, 천국과 지옥을 믿지 않는 목사, 666표를 상징이라 하는 목사, 자기 양들은 돌보지 않고 저질의 내용으로 이름내기와 돈벌이에 혈안이 되어 하루가 멀다하고 밖으로 싸돌아 다니는 직업 부흥사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이 시대는 그 어느때보다 참목자.특히 깨어 있어 시대를 바로 분별하고 양들에게 때를 따라 영의 양식을 먹여 주는 목사를 만나는 것이 급선무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영적성장을 저해할뿐 아니라,

 

깨어있지 못한 목사나 거짓목사를 만나면 자신의 영혼을 고스란히사탄에게 내어 주고 말게 된다.

 

실 예로, 미국의 크로켓츠,벌트AR에 있는 커뮤니티 교회의 전체신자들 15782명 전원이 마이크로칲을 오른손에 받았다고 한다.

버디 칼드월 목사는 2003년 이러한 정책을 세우고 핵심 멤버들을 훈련시켜 단행했다.

예배 안내위원들은 예배에 오는 모든 신자들을 스캐너로 확인하고 예배당으로 들어가게 한다.

그리고 그들이 책정한 액면의 헌금(십일조,감사헌금,선교헌금,주일헌금)등을 즉시로 은행구좌로 이체된다고 한다.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마24;24)  -www.holyobserver.com-

 

지금은 교회의 숫자를 불리는데 급급한 시대가 아니다.

 

기존의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최 우선으로 해야 할 때임을 깨달아야한다.(쭉정이를 최소화 하자)

 

'당신의 담임 목사의 영적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라'

 

그리고 결단하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의표(666칩)를 받으면 불과 유황으로 고통을 받으리니 그 고통의 연기가 영원 무궁토록 올라가리라"(계14:9~11절)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자(여기선 가르침의 개념으로 쓰임)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계1:3절)

 

 

"주께서 가라사대 지혜있고 진실한 청지기(목회자)가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종(성도)들을 때를 따라 양식(말씀=설교)을 나누어 줄 자가 누구냐

 

 주인이 이를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라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주인이 그 모든 소유를 저에게 맡기리라.

 

만일 그 종이 마음에 생각하기를 '주인이 더디 오리라'하여노비를 때리며 먹고 마시고 취하게 되면 생각지 않은 날 알지 못하는 시간에 이 종의 주인이 이르러 엄히 때리고 신실치 (KJV:믿지 않는) 자의 받는 율에 처하리니

 주인의 뜻을 알고도 예비치 아니하고 그 뜻대로 행치 아니한 종은 많이 맞을 것이요, 알지 못하고 맞을 일을 행한 종은 적게 맞으리라.

 무릇 많이 받은 자에게는 많이 찾을 것이요

 많이 맡은 자에게는 많이 달라 할 것이니라."(12:42~48절)

 

주님 영광 받으소서!

할렐루야!!

끝까지 승리합시다.

 

 

출처 : 나팔수들
글쓴이 : 윤요셉목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