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로운말씀/나의 신앙 간증

지금 무슨짓을 하고 있는겁니까?

성도님들을 잘못된 길에서 돌이키게 하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알파코스 반대하는  성도님들과  다른 성도님들과 편가르기 하는 중입니까?  그런 소문이 들립니다.  뭡니까? 지금!!

 

지금 가장 필요한건 알파코스의 잘못을 인정하고  회개하고 돌이켜서  성도님들이 다시 한몸이 되도록 인도해야지!! 지금 반대하는 사람들과  반대하지 않는 사람들을 편가르기 하는 중입니까?

 

알파코스에  올인하지말고 다른것도 하고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해서 성도님들이 골고루 참여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분명히 말씀드렸지 않습니까? 

 

왜 알파코스를 인해서  또 성도님들을 편가르기 하는 것입니까?  이게 주님이 원하시는것입니까?  주님을 섬기는 자들이 하는 짓입니까?  알파코스 반대하면 목사님을 반대하는것이니 교회를 떠나라고 하지않나!!

 

지금 무슨짓을 하고 있는것입니까!!   그럼 과거에도 이런식으로 편가르기해서  교인들을 헷갈리게하고  교인들을 이용해서 자기 욕심을 채운것입니까?  그 욕심에 내가 끌려들어간것입니까?

 

만약에 알파코스로 또다시 성도님들을 편가르기하는 짓을 보면 이젠 성도님들이 또 속지 않을것입니다. 한번속지 두번속습니까!!  교인들을 또 편가르기 할거면  목사님이  따로 개척해서 나가십시요!!  인정할수 없습니다. 

 

알파코스의 잘못을 인정하고  그치십시요!! 회개하시고 교인들을 편가르기 한것을 회개하십시요!! 또다시 알파코스 하는 성도님들을 모아서  교회를 또다시 두갈래로 나눠놓으려고 한다면!!! 이젠 우리 성도님들이 목사님을 인정치 않을것입니다.

 

그동안의 모든 고생과 수고를 인정해주고 따를때 주님의 말씀안에서 행하십시요!!  당신이 주님을  믿는 주님의 백성이라면 말입니다. 

 

아직도 뭐가 뭔지도 모르고  오직 자기 욕심에 의해서 행동하시는 당신에게  나는 분노합니다.  어찌 교회를 자기 욕심으로 이끌어가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