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 바티칸이 개신교를 교회가 아니라 한 것은 그리스도의 몸이 아니란 말입니다.
그러면 개신교의 교회가 교회가 아닌가 하는 것은 그리스도인 예수를 분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영분별 이상으로 중요한 것입니다.
이는 성령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새 언약의 중보로 첫 언약에서 범한 죄를 속하여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십니다. (히 9:15)
이 약속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약곱이 동일하게 받는 것이여 (히 11:8-9) 변치 않는다고 하나님께서 맹세로 보증하신 것입니다. (히 6:17)
예수님은 이 약속을 견고케 하시기 위하여 할레의 수종자가 되셨으며(롬 15:8) 이 약속은 믿는 자에게주시는 것입니다. (갈 3:22)
이러한 약속은 아브라함과 그의 후손이 세상의 후사가 되리라 한 약속으로 (롬 4:13) 이 약속은 모세가 말한 열조가 받은 열조의 언약입니다.
이 열조의 언약은 아브라함과 그의 후손에게 가나안 일경을 영원한 기업으로 준다는 것으로 바울이 말한 약속은 모세가 말한 언약과 일치합니다.
그러면 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은 새 언약으로 첫 언약에서 범한 죄를 속하여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것입니다.
새 언약으로 첫 언약에서 범한 죄를 속하여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한다는 것은 첫 언약의 범죄가 열조의 언약을 잃게 하였다는 것입니다.
새 언약은 복음이요 첫 언약은 율법입니다. 이 율법에는 언약이 따르며 이 언약에서 율법을 범하면 열조의 언약에서 쫓겨납니다.
곧 가나안에서 쫓겨나 열국으로 흩어집니다.
이를 바울은 할례가 무할례가 된다고 말합니다.
이와 같이 열조의 언약을 잃은 자들에게 다시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것이 새 언약 곧 복음입니다.
그러면 그리스도 예수님은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시는 메시야라는 것입니다.그러면 바티칸의 예수는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예수인가 하는 것입니다.
바티칸의 예수는 성경의 예수와는 반대의 예수입니다. 곧 바티칸의 복음은 열조의 언약을 얻는 복음이 아니라 폐하는 복음이라는 것입니다.
곧 바티칸의 예수는 열조의 언약을 폐하는 예수로 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교회와 열조의 언약을 폐하는 바티칸의 교회는 같은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는 유대인과 이방인이 하나됩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열조의 언약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바티칸에는 열조의 언약이 없습니다.
아니 열조의 언약이 있는 교회를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그러면 개신교의 교회가 교회가 아닌가 하는 것은 그리스도인 예수를 분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영분별 이상으로 중요한 것입니다.
이는 성령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새 언약의 중보로 첫 언약에서 범한 죄를 속하여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십니다. (히 9:15)
이 약속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약곱이 동일하게 받는 것이여 (히 11:8-9) 변치 않는다고 하나님께서 맹세로 보증하신 것입니다. (히 6:17)
예수님은 이 약속을 견고케 하시기 위하여 할레의 수종자가 되셨으며(롬 15:8) 이 약속은 믿는 자에게주시는 것입니다. (갈 3:22)
이러한 약속은 아브라함과 그의 후손이 세상의 후사가 되리라 한 약속으로 (롬 4:13) 이 약속은 모세가 말한 열조가 받은 열조의 언약입니다.
이 열조의 언약은 아브라함과 그의 후손에게 가나안 일경을 영원한 기업으로 준다는 것으로 바울이 말한 약속은 모세가 말한 언약과 일치합니다.
그러면 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은 새 언약으로 첫 언약에서 범한 죄를 속하여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것입니다.
새 언약으로 첫 언약에서 범한 죄를 속하여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한다는 것은 첫 언약의 범죄가 열조의 언약을 잃게 하였다는 것입니다.
새 언약은 복음이요 첫 언약은 율법입니다. 이 율법에는 언약이 따르며 이 언약에서 율법을 범하면 열조의 언약에서 쫓겨납니다.
곧 가나안에서 쫓겨나 열국으로 흩어집니다.
이를 바울은 할례가 무할례가 된다고 말합니다.
이와 같이 열조의 언약을 잃은 자들에게 다시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것이 새 언약 곧 복음입니다.
그러면 그리스도 예수님은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시는 메시야라는 것입니다.그러면 바티칸의 예수는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예수인가 하는 것입니다.
바티칸의 예수는 성경의 예수와는 반대의 예수입니다. 곧 바티칸의 복음은 열조의 언약을 얻는 복음이 아니라 폐하는 복음이라는 것입니다.
곧 바티칸의 예수는 열조의 언약을 폐하는 예수로 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교회와 열조의 언약을 폐하는 바티칸의 교회는 같은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열조의 언약을 얻게 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는 유대인과 이방인이 하나됩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열조의 언약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바티칸에는 열조의 언약이 없습니다.
아니 열조의 언약이 있는 교회를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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